본문 바로가기

기업교육전문가(HRD) 양성 및 취업과정

[서울시 뉴딜] 기업교육전문가 양성 및 취업과정 4기 실무교육(38일차)

두둥~!
서울시 뉴딜일자리 기업교육전문가 양성 및 취업과정 4기 38일차 실무교육 다녀왔어요~
이제 정규 수업이 얼마 안남았네요~
8주차도 마감!!!
다음주 부터는 인턴 확정기업 방문하는 동기들도 있으니
이제 하나, 둘씩 떠나네요ㅋㅋ

교육내용
1. 화상회의 교육 기획
2. 직업체험 기획
3. 법정의무교육 2021년 기획

저는 화상회의 교육에 관심이 많아서 기획을 해봤어요~
이전부터 하드웨어 장비에 관심이 많다 보니
교육도 역시나 화상회의 기획을 ㅋㅋ

아무래도 코로나19 때문에 비대면(온라인) 교육이 더 늘어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