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련교사 보수교육

[보수교육] 상담과정과 대화기법

일시 : 2020년 2월 3일~4일

시간 : 15시간

장소 : 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

내용 : 상담과정과 대화기법

주관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능력개발교육원

두둥~!

이번에는 보수교육중 상담파트 수업을 들었어요.

한기대 능개원 보수교육이 막바지에 왔어요!

훈련교사 자격증 취득후 온ㆍ오프라인 보수교육 참여만 17개 정도 들었요ㅋ (특강 밎 컨퍼런스 포함)

상담과목은 평생교육사 공부를 했을때 "상담심리학" "교육심리"살짝 들었어요. 그때는 전혀 알아 듣지 못했는데, 듣다보니 적응이 되더군요ㅋ

현재는 학점은행제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는데 심리학 과목이 몇개 있어서 다 들어볼려고 해요~

청주에서 와주신 교수님께서 이틀간 열정을 담아서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수업을 많이 들었는데 이번처럼 분위기가 좋았던적이 드물었어요.

바리스타 커피숍이 따로 없는 "교실"은 커피 향기로 자극을 하였답니다.

장비부터 커피 엑기스까지 준비를 해주신 선생님께 "꾸벅" 인사드립니다~^^

자기소개를 들어보니 다들 엄청나신분들만 수업에 오시네요.

이건 뭐 기본이 석박사급에 각자 분야에서 교수 및 강사로 활동을 하시구요~

박사가 아니면 명함을 내밀지 못하겠어요ㅋㅋ

수업 끝나고 교수님과 몇몇 선생님과 간단히 저녁을 먹었어요~

어쩌다 총무가 된 1인!

추억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ㅋ